사업 아이콘 그림이 있고 중앙에 2022년이 있는 그래프를 가리키고 있는 사업가

2022: 기술 전문가 예측

2021년은 기술에 대한 도전과 혁신으로 가득 찬 한 해였으며, 사무실에서부터 엔터테인먼트 그리고 우리가 서로 소통하는 방식에 이르기까지 우리 삶의 모든 측면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내년에 기술이 어떻게 진보할 것인지 그리고 그 영향력이 어떤 식으로 드러날지 더 잘 이해하기 위해 당사 전문가 커뮤니티에 2022년 기술 추세에 대한 그들의 인사이트와 예측을 공유해 달라고 요청했습니다.

직장과 그 외 장소에서의 실감형 기술

실감나는 HUD 인포그래픽 인터페이스에 이중 노출된 흐릿한 책상에 있는 키보드에 타이핑하는 남자의 손

Covid-19 팬데믹 기간 동안 세계적인 폐쇄로 인해 직장에서의 작업에 기술을 효과적으로 통합하는 것의 중요성이 강조되었습니다. Roland Broch(@rolandbroch)는 이제 팀이 원격으로 일하고 협업하는 데 필수적인 화상 회의에 상당한 발전이 이루어질 것임을 다음과 같이 시사합니다. "더 큰 화면. 3D 경험 실감. 더 뛰어난 편리함.”

그러나 이러한 혁신적인 경험은 직장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소비자들 또한 브랜드와 소통하는 데 있어 실감형 기술의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AI 및 #가상 현실에 도달한 #하드웨어 기능의 향상과 #소프트웨어 발전을 이용하여 소비자에게 실감나는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브랜드에 의해 점점 더 많이 사용될 뿐만 아니라, 기술에 그다지 열광하지 않던 소비자들도 참여시킬 것입니다,"라고 Elena Carstoiu(@elenacarstoiu)는 예측합니다.

지난 2년 동안 기술은 사람들의 일상에 더욱 필수적인 것이 되었으며, 영국 통계청(Office for National Statistics)에 의하면 2021년 5월 기준으로 영국 성인의 37%가 재택으로 적어도 일부 업무를 보고 있었습니다.
 물론 이는 자체적인 위험, 특히 데이터 개인 정보 보호 및 보안과 관련한 위험성을 수반합니다. "보안 원격 업무, 가정 기기의 사용, VPN 및 IoT 통일성이 필요합니다. 그에 더해 보안 스토리지와 데이터 공유도 필요합니다,"라고 Tara Taubman-Bassirian(@clarinette02)은 말합니다.

Rafael Bloom(@rafibloom73)은 기술이 점점 더 일반적이 됨에 따라 사람을 우선으로 고려하는 것의 중요성을 다음과 같이 강조합니다. "저는 현재 진보하고 있는 기술이, 그것이 AI가 제공하는 직접적인 원조이든 아니면 Apple 기기의 새로운 ‘초점 모드’와 같이 더 단순한 것이든 우리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파란색 배경에 회로기판과 이진 코드 데이터 흐름이 있는 AI 얼굴 윤곽

인공 지능과 사이버 보안

인공 지능(AI)은 지난 몇 년 동안 꽤나 비약적인 발전을 이루었으며, 몇몇 분야에서 더 복잡한 사용을 가능하게 해주었습니다. AI에는 지속 가능성 애플리케이션이 있을 수 있습니다. "우리의 도시가 덜 혼잡하고 덜 오염된 곳이 되도록 해주는 차량의 정교한 센서 및 연결된 인프라를 사용하는 애플리케이션 말이죠"라고 Rob May(@robmay70)는 말합니다. 물론, 일상 생활의 더 평범한 측면에서도 AI의 영향을 목격하게 될 수 있습니다. David Clarke는 "차량에 운전자와 가정용 기기를 지원하기 위한 #AI가 더 많아질 것"이라고 예측하는 한편, Dutch Cloud Community(@dutchcloudcomm)는 더 유쾌한 관점을 드러내며 "AI 냉장고가 지난번에 산 맥주가 잘못된 선택이었음을 알려줄 것"이라고 말합니다.

특히 사이버 보안은 지난 한 해 동안 떠오르는 우려사항이었으며, 신원 도용 연구 센터(Identity Theft Research Center)에 의하면 보고된 데이터 위반 수가 2020년 수치를 이미 넘어섰습니다. 이러한 증가하는 위협에 맞서기 위해 Nigel Tozer(@NigelTozer)는 AI가 "2022년도에 주어지는 #사이버 보안이자 "서비스로서의 사이버 보안 제공 기능"의 출현이 될 것이라고 예측합니다.

한편 Ellie Hurst(@Advent_IM_Comms)는 사이버 보안 기술이 이를 사용하는 사람들을 지원해야 함을 이렇게 강조합니다. "우리는 가장 성공적인 위반이 사람들에서 기인한다는 점을 알고 있으며, 따라서 기술을 통해 그러한 사람들을 지원해야 합니다. 침해성 기술이 사람을 잃게 하고 섀도우 IT를 가능하게 하는 것이 비례적이든 간에, #사이버 보안은 만능 해결책을 제공하는 기술에 의지하기보다 우선적으로 사람, 프로세스 그리고 적절한 관리 방식에 관한 것이어야 합니다,"라고 Rafael Bloom은 덧붙입니다.

서버 메모리 및 스토리지 제품은 2022년에 AI부터 5G, 사이버 보안에 이르기까지 새로운 기술을 지원하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할 것입니다. Kate Sukhanova(@ThisIsKateS)는 데이터 보안 및 사이버 범죄를 둘러싼 점점 커져가는 우려에 대한 대응으로 "점점 더 많은 조직이 물리적인 서버보다 #클라우드를 도입할 것이며 소비자를 위해 점점 더 많은 #VPN 제공업체를 이용할 것"으로 내다봅니다. Bill Mew(@BillMew)는 이렇게 덧붙입니다. "사이버 범죄가 더욱 만연해짐에 따라 #클라우드에서뿐만 아니라 모든 기기에 대해 점점 더 암호화 스토리지로 향할 필요가 있게 될 것입니다.”

2022년의 도전 과제 및 추세

재생 가능 에너지, 천연 자원 보존, 환경 보호 기호, 내부 장비와 마치 버튼을 누르는 듯 그 중 하나를 만지고 있는 손

물류 및 공급망 이슈는 다가오는 해의 기술 산업 분야에서 중대한 도전 과제입니다. Geoffrey Petit(@Kingston_GPetit)은 다음과 같이 언급합니다. "2022년의 가장 큰 도전 과제 중 하나는 전 세계적인 구성품 부족으로 인해 새로운 혁신 제품과 새로운 인프라 개발의 지연으로 이어지는 것일 수 있습니다."

재택으로 근무하는 것이 더 널리 퍼지긴 했지만 조직은 여전히 원격 또는 혼합 근무로 인해 제기되는 문제를 해결할 필요가 있습니다. "원격 수단에 대한 계속적인 요구사항이 있으나 이를 제대로 구성하고 그에 대한 교육을 제공하지 않는 경우 정신없는 상황이 몰아치듯 조직에 닥칠 수 있으므로 새로운 원격 업무에서 오는 위험성이 지나갔다고 여길 수 없습니다"라고 Ellie Hurst는 경고합니다.

기술 추세가 사이버 위협에 대한 점점 커져가는 인식을 반영하고 있으므로 사이버 보안은 2022년에도 계속 뜨거운 주제가 될 것입니다. Rob May는 2022년도 최고 IT 추세는 "사이버 보안 그물망 구성 #CSMA. 개인 정보 보호 강화 연산 #개인 정보 보호 및 데이터 보호를 위한 PEC"가 될 것이라고 예측합니다.

기술의 지속 가능성 또한 주요 논의점이 될 것입니다. Roland Broch는 "지속 가능하고 자원 효율적인 하드웨어와 그린 코딩이 다가오는 2022년의 추세가 될 것"이라고 예측합니다. '그린 코딩’이란 구조와 행위 양쪽 측면에서 최소의 에너지 소비를 사용하는 알고리즘을 생성하기 위해 쓰여진 프로그래밍 코드를 말합니다. 기후 변화와 환경 위험에 대한 전 세계적인 인식이 증가하고 있으므로 지속 가능성을 개선하는 데 있어 기술 혁신이 담당하게 될 역할을 지켜보는 것은 흥미로운 일일 것입니다.

Kingston Technology는 당사가 AI, 사이버 보안 및 기술 진보를 지원하는 신뢰할 만한 고문이자 기술 조력자라고 생각합니다. 귀하가 무엇을 하든 Kingston이 귀하와 함께 하면서 귀하의 비즈니스 요구사항을 지원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2022년에는 조직에 예상치 못한 도전과 기회가 가득할 수 있겠지만, Kingston은 당사 솔루션이 그러한 기술 도전 과제 전체에서 사업체를 지원할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KingstonIsWithYou #KingstonIronKey

회로 보드 라인 일러스트가 있는 어두운 책상 위의 노트북을 내려다 본 모습

전문가에게 묻기

올바른 솔루션을 계획하려면 프로젝트와 시스템의 요구사항을 이해해야 합니다. Kingston의 전문가들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전문가에게 묻기

Kingston 제품 검색기

Kingston과 함께 시작하면 메모리 선택이 쉽습니다.
35년 이상 쌓아온 전문 지식과 함께 Kingston은 귀하가 확신을 가지고 메모리를 선택하는 데 필요한 노하우와 리소스를 갖추고 있습니다.

시스템/장치별 검색

컴퓨터 시스템 또는 디지털 장치의 제조 및 모델 번호 또는 시스템 부품 번호를 입력하면 필요한 Kingston 제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부품 번호별 검색

Kingston 부품 번호, 유통업체 부품 번호 또는 제조업체의 해당 부품 번호로 검색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