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영국 사이트를 방문하고 있습니다. 대신 메인 사이트를 방문하시겠습니까?

Kingston IronKey Vault Privacy 80 외장 SSD

Kingston IronKey Vault Privacy 80 외장 SSD 설정

Kingston IKVP80ES 암호화된 외장 SSD과 케이블 및 휴대용 케이스

IronKey Vault Privacy 80 외장 SSD를 설정하시겠습니까? 이 가이드를 참조하면 훨씬 더 간단하고 쉽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제품 상자에서 아래 항목을 확인하세요.

  • IronKey Vault Privacy 80 외장 SSD
  • 2개의 USB 3.2 Gen 1 케이블 - USB-C®{{Footnote.N59135}} to USB-C 케이블, USB-C to USB-A 케이블
  • 빠른 시작 가이드
  • 이동 시 편리한 휴대용 케이스

시작하기

컴퓨터와 호환되고 커넥터가 있는 케이블을 사용하세요.

컴퓨터의 USB 3.0 포트에 VP80ES를 연결합니다. 드라이브에서 자체 검사를 실행한 후 언어 선택 화면이 표시됩니다. 기본 언어를 선택하고 확인 표시를 눌러 다음 단계로 진행합니다.

별표가 있는 암호 필드에 VP80ES 키보드로 직접 타이핑

관리자 암호 설정하기

다음으로, 관리자 암호를 만들고 확인합니다. 암호는 6자 이상이어야 하며 숫자, 문자, 공백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VP80ES의 터치 스크린 키보드에 암호를 입력합니다. ABC 또는 123 버튼을 눌러 알파벳 키보드와 숫자 키보드 사이를 전환할 수 있습니다.

확인 표시를 눌러 암호를 확인합니다.

관리자 암호를 설정하면 VP80ES에 중요한 파일을 보관하고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외부 SSD를 '읽기 전용'으로 설정할 수도 있으며, globe icon을 눌러 언어 옵션을 사용하거나 gear icon을 눌러 고급 설정(사용자 암호 추가 등)을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사용하는 시스템에 VP80ES 연결하기

VP80ES를 꽂고 화면에서 "연결" 버튼을 눌러 시스템에 연결하세요. 새 화면이 VP80ES에 표시되면 KINGSTON으로 명명된 스토리지 드라이브를 현재 연결된 시스템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연결을 해제하려면 Lock and Disconnect button을 눌러 드라이브를 안전하게 분리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IronKey Vault Privacy 80 외장 SSD가 설정되었으니 이제 중요한 데이터를 안전하게 저장하고 보호할 수 있습니다.

#KingstonIsWithYou #KingstonIronKey

관련 영상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