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gston, i.MX 8M Plus 프로세서에서 NXP Semiconductors와 협업

(타이베이, 2021년 4월 8일 PRNewswire=연합뉴스) 오늘, 메모리제품및기술솔루션부문의세계선두주자인 Kingston Technology가 NXP(R) Semiconductors의신형 i.MX 8M Plus 애플리케이션프로세서에서협력중이라고발표했다. NXP는스마트기술이들어가는기반시설솔루션을위한애플리케이션프로세서를개발하는선도기업이다. Kingston은자사의 eMMC 임베디드메모리솔루션이최신애플리케이션프로세서참조보드에탑재된된것을자랑스럽게여기고있다.

i.MX 8M Plus 칩셋이들어간 NXP 엔지니어링확인키트를요청하는스마트장치제조사는앞으로 Kingston의 eMMC가탑재된키트를받게될전망이다. 이는 NXP와의관계를확장하고, 다른 IoT 제조업체에 Kingston의임베디드메모리솔루션을더제대로선보일매우좋은기회다. Kingston의이산형메모리와저장솔루션도 NXP의이전세대 i.MX 6과 i.MX 7 시리즈프로세서에들어갔다.

Kingston은 "세계최고의반도체기업중하나인 NXP의최신 i.MX 8M Plus 평가키트에서 NXP와의파트너십을확장하게돼영광"이라며 "자사의제품은데이터센터부터기업과고객 PC를비롯해수많은임베디드제품까지도처의기계와장치를구동시킨다"고언급했다. 이어 "자사는 33년넘게메모리사업에종사했다"라며 "NXP와의협력은자사의임베디드솔루션사업을향상시킬매우좋은방법"이라고설명했다.

NXP는 "자사의최신 i.MX 8M Plus 프로세서는산업용 IoT 장치뿐만아니라머신러닝, 시각, 멀티미디어에도초점을맞춘것"이라며 "자사의이전애플리케이션프로세서와마찬가지로, 이번에도 Kingston과협력하고, 개발업체와제조업체에제공하는자사의평가키트에 Kingston의임베디드메모리솔루션을넣게된것을매우기쁘게생각한다. Kingston과자사의관계는공학및마케팅차원에서도심층적으로흘러가고있다"고언급했다.

Kingston은 2010년당시증가하던스마트폰, 태블릿및초기 IoT 솔루션경향을해소하고자임베디드메모리사업을개시했다. 세계가스마트장치를통한자동화된라이프스타일을점점채택함에따라, 임베디드메모리산업에서 Kingston의존재감과입지가매우높아졌다. 그결과, Kingston의메모리솔루션은블루투스(R) 스피커, 로봇청소기및웨어러블을포함한수많은소비자가전뿐만아니라자동차군집추적과 5G 통신지원장치를포함하는산업용도에서도찾아볼수있다.




Kingston Technology 정보

빅 데이터부터 노트북과 PC, 스마트 및 웨어러블 기술 같은 IoT 기반 장치, 설계 및 생산에 이르기까지, Kingston은 살고, 일하고, 즐기는 데 사용되는 솔루션 지원한다. 세계 최대 규모의 PC 제조업체와 클라우드 호스팅 기업에서 Kingston 제품을 사용한다. Kingston의 열정은 세계가 매일 사용하는 기술의 연료가 된다. Kingston은 자사 제품을 넘어 더 큰 그림을 보고, 고객 수요를 충족하며, 차이를 만드는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노력한다. Kingston.com이 고객과 함께 하는 방식에 관한 추가 정보는 웹사이트 kingst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Kingston and the Kingston logo are registered trademarks of Kingston Technology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All other marks may be the property of their respective titleholders.

 

지난 보도 자료

보도 자료 홈페이지 | 2023 | 2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