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영국 사이트를 방문하고 있습니다. 대신 메인 사이트를 방문하시겠습니까?

가상 데스크탑 인프라 솔루션 개요

사용자 경험 개선이 VDI 성공의 핵심

Kingston datacenter SSDs

성공적인 가상 데스크탑 인프라(VDI)는 최종 사용자 경험에 주목해야 합니다. 귀하가 선택한 하드웨어가 부하를 받으면서도 성능을 잘 발휘하도록 하는 것이 성공에 가장 큰 영향을 줍니다. CPU와 메모리가 VDI 성능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지만, 귀하의 기본 스토리지 하위 시스템은 가장 문제가 많은 구성요소일 수 있습니다. 기존 스피닝 디스크에서 리소스를 이용한 VDI 제공 시 디스크가 집약형 입력/출력(I/O) 요구사항을 충족할 수 없었던 반면, Kingston 데이터센터 SSD는 VDI 스토리지를 위한 더욱 간편하고 확장 가능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최종 사용자 성능 보장

최종 사용자 경험은 VDI 성공의 핵심입니다. 사용자는 종종 SSD 스토리지가 장착된 현재 단일 사용자 PC 및 노트북과 동등한 성능을 기대합니다. 단일 플랫폼에서 실행하는 사용자들이 수백 또는 수천 명으로 증가할 때, 이에 대응할 수 있는 빠른 스토리지가 필요하며, 사용자들에게 VDI로 멋진 경험을 보장할 수 있어야 합니다.

Kingston 데이터센터 SSD는 기존 데스크탑에서 경험한 것 만큼, 혹은 더 뛰어난 VDI 세션 성능을 보장합니다. SSD는 기존 스피닝 디스크 드라이브와 비교했을 때 치열한 사용자 어플리케이션의 경쟁속도에 발맞추며 원활하게 실행시킬 수 있는 고유한 기능이 있습니다.

빠른 최종 사용자 로그온 시간

사용자가 VDI의 성능을 실행하면 가장 먼저 로그온하고 작업을 실행하는 시간에 노출됩니다. 로그온 과정은 I/O 집약형일 수 있으며 사용자는 가능한 한 생산적이어야 합니다. SSD는 기존의 스피닝 디스크보다 쓰기 I/O 성능이 매우 빠르기 때문에 로그온 시간과 반응이 빠르며, 이를 통해 사용자는 보다 빠르게 작업을 시작합니다.

명쾌한 부팅 문제 처리

Windows 운영 체제의 부팅 과정은 Windows 10 같은 새로운 운영 체제에서도 스토리지 요구사항이 많습니다. VDI를 통해 여러 상황에 대한 어레이에서도 수백 개의 시스템을 빠르게 부팅해 플랫폼이 항상 사용자를 위해 준비될 수 있어야 합니다.

SSD를 활용하면, VDI 세션 부팅 시간은 처리량이 3배에서 5배 개선되면서 5배 이상{{Footnote.N52185}} 향상될 수 있으며, 그에 반해 대기 시간은 기존 스피닝 디스크보다 대폭 줄어듭니다. 이는 VDI 인스턴스가 보다 빠르고 효율적으로 부팅되며, 사용자가 보다 빠르게 로그인하고 작업을 시작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속도가 아니라 용량입니다

VDI 사용자는 사용자 데이터가 일반적으로 다른 곳에 저장되기 때문에 플랫폼 스토리지가 많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SSD 스토리지가 기존 스피닝 디스크에 비해 MB당 더 많은 비용이 부가되는 반면, IOPS당 비용은 상당히 낮습니다. 단일 Kingston 데이터센터급 SSD는 안정 상태에서 10,000 IOPS 이상 제공할 수 있는 반면, 기존 스피닝 디스크는 약 200 IOPS만 제공할 수 있습니다. 100명의 사용자를 지원하려면, 약 50개의 기존 스피닝 디스크와 단지 2개의 데이터센터급 SSD가 동일한 사용자 수를 지원하는데 필요합니다. SSD는 다른 기업급 스토리지보다 달러당 최고의 성능을 제공합니다.

VDI 확장 보장

virtual desktop infrastructure (VDI)

보다 많은 데스크탑들이 VDI 플랫폼에 추가되면서, 기존의 스피닝 디스크 어레이는 최신 SSD 어레이에 비해 빠르게 한계에 부딪히게 됩니다. 귀하의 VDI 플랫폼이 성장함에 따라 이에 대응할 수 있는 스토리지가 필요하게 됩니다. 기존 스피닝 디스크는 갑작스럽게 성능 한계치에 도달하고, 모든 해당 플랫폼 사용자에게 악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SSD IOPS 용량은 확장이 용이하기 때문에 보다 많은 사용자가 플랫폼에 추가됨에 따라, 스토리지가 이에 대응할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 사용자 만족도 향상 및 고성능 SSD 사용을 통한 VDI 구현 반대표 감소
  • SSD 최고의 IOPS별 비용 이점 활용으로 VDI의 데스크탑별 비용 감소
  • 필요한 VDI의 수 감소로 데이터센터 ROI 향상
  • 기존 스피닝 디스크보다 5배 이상 빠른 스토리지로 보다 빠르게 VDI 호스트 실패로부터 복구
  • 보다 빠른 로그온 시간으로 보다 빠르게 생산적인 상태로 사용자 복귀
  • 증가된 사용자 로드에 맞출 수 있는 스토리지로 확실하게 플랫폼 확장
  • SSD에 호스팅되었을 때 보다 빠르게 애플리케이션을 로드해, 최종 사용자의 성능 인지 향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