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스턴 테크놀로지의 우크라이나 지원 성명

킹스턴 테크놀로지는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에 대해 매우 우려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고통받는 이들의 편에 서서 인도주의적 구호 활동을 지원하고 현지 팀을 지원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당사의 최우선 사항은 직원의 안전입니다. 당사는 이들의 안전과 안녕에 지속적으로 관심을 기울일 것입니다.

전례 없는 분쟁 상황과 불확실한 환경을 고려해 킹스턴은 러시아로의 모든 선적을 중단했습니다.

전 세계가 일치단결해 이런 잔혹 행위에 반대하는 원칙적인 입장을 고수한다면 큰 격려가 될 것입니다.





Kingston Technology 정보

빅 데이터부터 노트북과 PC, 스마트 및 웨어러블 기술 같은 IoT 기반 장치, 설계 및 생산에 이르기까지, Kingston은 살고, 일하고, 즐기는 데 사용되는 솔루션 지원한다. 세계 최대 규모의 PC 제조업체와 클라우드 호스팅 기업에서 Kingston 제품을 사용한다. Kingston의 열정은 세계가 매일 사용하는 기술의 연료가 된다. Kingston은 자사 제품을 넘어 더 큰 그림을 보고, 고객 수요를 충족하며, 차이를 만드는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노력한다. Kingston.com이 고객과 함께 하는 방식에 관한 추가 정보는 웹사이트 kingst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Kingston and the Kingston logo are registered trademarks of Kingston Technology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All other marks may be the property of their respective titleholders.

 

지난 보도 자료

보도 자료 홈페이지 | 2023 | 2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