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영국 사이트를 방문하고 있습니다. 대신 메인 사이트를 방문하시겠습니까?

해가 질 무렵 발코니에서 노트북으로 일하고 있는 소녀

USB-C® 설명

USB-C는 무엇입니까?

T쓰레기 매립지를 가득 채우는 폐기된 케이블 관련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기술 업계의 전 세계적으로 가장 유명한 회사들의 그룹인 USB Implementers 포럼이 표준 커넥터를 만들기 위해 한자리에 모였습니다. 그 결과 USB-C®{{Footnote.N59135}}가 개발되었으며 빠른 속도로 널리 채택되고 있습니다. USB-C를 사용할 때 누릴 수 있는 몇 가지 장점이 여기 있습니다.

USB-C는 사용하기에 더 쉽습니까?

Kingston DataTraveler Duo 플래시 드라이브 USB-A 및 USB-C 커넥터와 책상 위의 노트북

기술이란 혼란스러운 존재지만 귀하의 노트북에 USB를 연결할 때 맞지 않으면 그 때보다 더 혼란스러운 경우는 없습니다. 그래서 USB를 뒤집어서 연결했지만 처음 방식이 옳았다는 것을 깨닫게 됩니다. 공감하십니까?

USB-C는 양면 대칭 구조로 사용하기 쉬운 커넥터이기 때문에 이러한 혼란스러움을 없애줍니다. Apple의 라이트닝 커넥터와 같이 USB-C는 양쪽 모두로 연결할 수 있습니다. 원래의 크고 정사각형 모양인 기존의 USB와 매우 다른 USB-C는 작고 슬림한 운동 경기장의 형태입니다. USB-C는 점차 슬림해지는 모바일 기기에 충분히 맞을 만큼 작지만 귀하의 모든 노트북의 외부기기를 연결하기에 충분한 전력을 제공합니다.

인상적인 USB-C 성능

USB-C의 인기가 증가하는 또 다른 이유는 인상적인 성능 표준입니다. USB-C는 최신 USB 3.2 소통 프로토콜이며 대부분의 표준 USB보다 더 빠르고 더 강력합니다. USB-C는 장치에 최대 100W의 전력을 제공할 수 있고 최대 20Gbps의 데이터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Footnote.N59667}}.

USB-C는 Ultra-HD 4K 비디오 해상도 및 오디오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귀하가 Ultra-HD 4K의 경험을 즐기면서 실제 크기의 제품을 활용하고 USB 2.0{{Footnote.N59668}}보다 최대 20배 더 빠른 속도로 데이터를 전송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Kingston Nucleum USB-C 허브, MobileLite Duo 3C 리더기, SD & microSD 카드와 책상 위의 노트북

USB-C는 보편적으로 사용가능합니까?

USB-C는 매우 보편적으로 사용가능하며 양쪽 끝에 동일한 커넥터가 있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핸드폰을 충전하고 노트북과 친구의 핸드폰에 연결하기 위해 단 하나의 케이블만 필요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USB-C는 모든 장치에서 매우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대부분의 회사들이 최신 제품에 USB-C를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USB-C는 귀하가 사용할 표준 커넥터가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곧 모든 장치에 동일한 커넥터를 사용할 수 있으니 이는 소비자에게 희소식입니다.

기존의 모든 장치를 교체해야 합니까?

USB-C가 표준 커넥터가 된다고 해서 귀하의 기존의 장치를 교체해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귀하의 기존의 장치를 계속 사용할 수 있지만 어댑터가 필요할 것입니다. Kingston의 Nucleum USB-C 허브는 단일 USB-C 포트를 사용하여 귀하의 모든 장치를 연결하는 완벽한 제품입니다. 일곱 개의 장치를 한번에 연결함으로써 귀하가 필요로 하는 모든 부속품을 지속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Kingston의 Nucleum은 HDMI 포트 한 개, USB-A 포트 두 개, USB-C 포트 두 개, microSD 리더기 한 개 그리고 SD 리더기 한 개를 포함합니다. Nucleum의 용도는 매우 다양하며 단일 USB-C 포트를 통해 귀하의 모든 노트북 외부기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USB-C는 플래시 드라이브의 미래입니다

최신 제품에서 USB-C를 사용 중인 Apple, HP 그리고 Dell과 같은 기술 분야에서 가장 유명한 몇 개의 회사들에 힘입어 USB-C는 단일 케이블{{Footnote.N59672}}을 통해 전력과 데이터를 모두 전송하는 새로운 산업 표준 커넥터가 될 것입니다. 2015년 이후에 생산된 Apple의 MacBook 모델은 이미 충전과 데이터 전송을 위해 USB-C 포트를 가지고 있었으며 노트북에 다양한 포트를 장착하는 시기가 곧 도래할 수 있다는 것을 제시했습니다. 많은 외부기기들이 여전히 오래된 USB 연결을 사용하지만 USB-C는 현재 유지되고 있으며 곧 대부분의 장치에서 표준 커넥터가 될 것입니다. USB-C가 미래를 제시할 수 있으며 계속 주의 깊게 살펴봐야합니다.

#KingstonIsWithYou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