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영국 사이트를 방문하고 있습니다. 대신 메인 사이트를 방문하시겠습니까?

책상 위 노트북, 카메라, 노출계 옆에 놓여 있는 IKVP80ES

콘텐츠 제작자를 위한 암호화 스토리지

여러분은 콘텐츠 제작자로서 대중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이러한 콘텐츠를 보관하려면 많은 비용을 들여야 합니다. 여러분이 혼자서 작업하든, 아니면 전 세계 중요 고객들과 협업하든, 암호화 스토리지는 중요한 파일을 안전하게 저장할 수 있으며 여러분의 보안 의무를 다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많은 제작자들이 스토리지를 정할 때 클라우드 스토리지를 매월 유료 구독하거나, 외장 기기를 한번에 구매하는 것 중 한 가지 방법을 택합니다. 클라우드 스토리지는 언제나 훌륭한 이용 옵션입니다. 여러분이 선택한 사용자에게 원격 접속용 링크를 전송하고 해당 사용자의 권한을 관리함으로써 협업을 진행하고 아이디어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옵션은 잠재적인 보안 문제를 동반합니다.

클라우드 vs. 외장 스토리지

클라우드 스토리지가 완벽하게 안전하다는 것은 틀린 말입니다. 클라우드 스토리지가 사용자의 부담을 어느 정도 덜어 주긴 하지만, 반대로 생각해 보면 여러분은 제3자를 믿고 맡겨야 합니다. 많은 클라우드 제공업체들은 최종 사용자에게 지나치게 기초적인 보안 패키지와 취약한 암호 품질 요건을 제공하면서 2단계 인증은 제공하지도 않습니다. 이로써 여러분의 파일은 데이터 해킹 또는 사회공학적 공격에 의해 훨씬 더 쉽게 유실되거나 도난당할 수 있으며, 사용자는 이러한 속임수에 빠져 기밀 정보에 대한 접근 권한을 공유할 수도 있습니다. 클라우드 스토리지의 편리함이 과연 이런 위험을 감수할 만한 가치가 있을까요?

실행 가능한 대안인 외장 스토리지 역시 뚜렷한 위험 요인을 지니고 있습니다. 예를 들면 기기를 도난당할 수도 있고, 바이러스가 컴퓨터에서 연결된 기기로 옮겨 갈 수도 있습니다. 이를 감안해도 이 옵션을 계속 이용한다면 시간이 지나도 훨씬 더 안전하고 경제적일 것입니다. 제작자들이 보안 문제를 최소화하려면 외장 암호화 스토리지를 고려해야 합니다. 대부분의 암호화 스토리지 솔루션은 암호로 보호됩니다. 기기를 도난당하더라도 범인이 여러분의 암호를 알아내지 않는 한 누구도 파일에 접근할 수 없습니다. 이는 하드웨어 수준의 암호화와 더불어 데이터를 가능한 한 안전하게 보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콘텐츠 제작자를 위한 IronKey 암호화 스토리지

SSD의 터치스크린에 띄워진 IronKey VP80ES(관리자 옵션 포함)와 책상에 놓여 있는 IKVP50 USB

암호화는 여러분이 콘텐츠 제작자인 경우 매우 유용한 옵션입니다. 청구서 또는 지적 재산 등의 파일을 쉽게 눈에 띄지 않게 보호하는 것이 우선순위가 되어야 합니다. 파트너와 같이 공개적인 협업을 진행하는 경우에는 결과물이 공개될 때까지 모든 관계자의 콘텐츠 공유를 제한하는 NDA(non-disclosure agreement, 비공개 계약)에 서명해야 할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 파일에 신뢰할 수 있는 하드웨어 기반 암호화를 적용하면 계약 위반 가능성이 최소화된다는 것을 깨닫고 마음이 한결 편해질 것입니다. 게다가 암호화 스토리지 장치를 구매하면 클라우드 스토리지 서비스처럼 요금을 지속적으로 납부하는 대신, 딱 한 번만 결제하면 됩니다. 프로젝트 기간에 따라 이 방법이 가성비를 높이는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암호화 스토리지는 수명이 길기 때문에 향후 수년 동안 암호화 기기를 몇 번이고 사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Kingston은 최대 256GB의 프로젝트를 저장할 수 있는 암호화 USB를 다양하게 제공합니다. 예를 들자면 동영상 편집과 같이 규모가 큰 프로젝트일수록 외장 암호화 SSD가 여러분에게 필요한 제품이 될 것입니다. IronKey Vault Privacy 80 외장 SSD는 Kingston의 최신 역작으로, FIPS 197 인증을 받은 XTSAES 256비트 암호화가 적용된 외장 암호화 SSD입니다. 이 외장 SSD는 최대 250MB/s의 읽기 및 쓰기 속도와 480GB ~ 1920GB{{Footnote.A47164}}의 용량을 갖추고 있습니다. 중요한 정보나 고객 문서를 저장하든, 혹은 고해상도 이미지 및 동영상을 저장하든, Kingston IronKey Vault Privacy 80은 콘텐츠 제작자에게 이상적인 제품입니다.

IronKey VP80ES를 구매하시면 2개의 USB 3.2 1세대 어댑터 케이블이 기본 제공되므로, C타입 연결을 통해 컴퓨터와 기타 장치를 쉽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와 콘텐츠를 작업 현장에서, 또는 이동할 때마다 안전하게 보관해야 하는 경우, 이 제품은 휴대 용도에 걸맞는 생산성과 편의를 손 하나로 전부 누릴 수 있다는 점에서 완벽한 제품입니다. IronKey Vault Privacy 80ES는 직관적인 컬러 터치스크린과 숫자 PIN 모드 또는 암호 문구 모드를 비롯한 다중 암호(관리자 및 사용자) 옵션을 갖추고 있어, 데이터 보호를 위해 인터넷 및 클라우드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보다 훨씬 우수한 방법입니다.

작업 환경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외장 스토리지 옵션이 다양한 만큼, 암호화 스토리지는 한번 고려해 보기 좋은 옵션입니다. 여러분의 콘텐츠에 맞게 이 제품을 USB 형태로 이용하든, 혹은 SSD 형태로 이용하든, 낭패를 보는 것보다는 안전을 확보하는 게 더 낫습니다!

#KingstonIsWithYou #KingstonIronKey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