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영국 사이트를 방문하고 있습니다. 대신 메인 사이트를 방문하시겠습니까?

게임 체험을 개선하기 위해 Microsoft DirectStorage를 사용하는 게이머.

Microsoft DirectStorage는 무엇이고 어떻게 PC 게임을 향상시킵니까?

DirectStorage는 비교적 새로운 Microsoft API-타입 게임용 소프트웨어입니다. 게임 성능을 높인다고 홍보되고 있습니다. 불행하게도, 최근 선보인 기술이기 때문에 이 기능을 갖추어 현재 출시된 게임은 거의 없습니다. 따라서, 이것이 얼마나 효과적인지 판단하기는 어렵습니다. 하지만, 게임은 곧 출시됩니다. 그렇게 되면, 이 기사를 읽고 있는 여러분은 미리 준비를 할 수 있습니다.

DirectStorage는 개발자 및 게이머를 위한 Microsoft의 솔루션으로서 SSD가 제공하는 빠른 속도의 이점을 활용합니다. SSD는 전반적인 게임 성능에서 뛰어난 성능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예를 들면, PCIe 4.0 NVMe SSD로 PC 게임을 로딩하는 것은 SATA SSD를 사용할 때보다 더 빠르고, Microsoft의 DirectStorage를 사용할 경우, 로딩 시간은 PCIe 4.0 NVMe SSD를 사용하는 게이머에게서 훨씬 더 빠릅니다.

DirectStorage는 Microsoft에서 Xbox Series X/S용으로 몇 년 전에 개발한 것입니다. 따라서, Windows OS에 잘 맞습니다. 사실, 이제는 Windows 11에 자동으로 (스토리지 최적화 및 기타 게임 기능과 함께) 포함되어 있으며, Windows 10 v1909 이상의 버전과 호환됩니다.

PC 게임 매니아에게, DirectStorage는 지금과 같이 빠른 SSD의 장점을 최대한 활용하는데 꼭 필요한 요소입니다. 게이머는 로딩 시간이 줄어들어서 좋고, 개발자는 PC 게임 속에 지원 기능을 부가할 수 있으므로 PC 사용자에게 게임이 더욱 매력적으로 다가옵니다.

PC 게임에 DirectStorage를 포함시키는 데 있어서 무엇이 큰 문제입니까?

퍼즐, 경쟁, 멀티플레이어, 창의성을 나타내는 중첩된 그래픽 위로 타이핑 작업을 하는 손
  1. 디스크 액세스를 개선하고 게임플레이 및 장면 사이의 로딩 시간을 높이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게임을 보다 현실성 있고 도전적으로 만듭니다. 이제 CPU를 과도하게 혹사시키지 않고도 고해상도 질감과 보다 상세한 3D 객체를 설계할 수 있어서, 그래픽 압축 해제가 더 이상 꼭 필요하지 않습니다. DirectStorage로 인해 이제 GPU에서 이런 허드렛일을 수행하게 되어 조용하고, 군더더기 없이,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게이머는 어떻게 DirectStorage의 이점을 활용할 수 있습니까? 먼저, 시스템이 작업에 적합한지 확인해야 합니다. 이는, 필요한 경우, PCIe 3.0 NVMe SSD 또는 PCIe 4.0 NVMe SSD로 업그레이드해야 한다는 의미입니다.

게임을 매우 진지하게 즐기는 사용자라면, Kingston FURY™ Renegade PCIe 4.0 NVMe SSD가 안성맞춤입니다. 이 제품은 최고 수준의 성능을 추구하는 게임 매니아에게 고용량의 첨단 성능을 제공합니다. 최신 4x4세대 NVMe 컨트롤러와 3D TLC NAND를 활용하여, 뛰어난 일관성 및 게임 체험을 위해 최대 7,300/7,000MB/s의 엄청난 읽기/쓰기 속도 그리고 최대 1,000,000개의 IOPS(초당 데이터[I/O] 요청*)를 제공합니다. 500GB–4TB 용량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방대한 게임 및 미디어 라이브러리를 저장하기에 충분합니다.

(*교활하면서도 창의적인 마인드를 가진 게임 개발자는 옮기고 싶은 정보가 포함된 아주 많은 소량의 데이터를 모니터/화면에 삽입하는 걸 좋아합니다. 이런 데이터 요청을 IO 또는 IOPS라고 합니다. Kingston FURY™ Renegade PCIe 4.0 NVMe SSD는 이런 요청을 초당 100만 개까지 처리합니다. 우리는 이렇게 말합니다. 힘내세요, 개발자 여러분!)

Kingston FURY의 대안

게임용 PC에 설치되는 Kingston Fury Renegade PCIe 4.0 NVMe SSD

여전히 가공할만한 시스템을 원하면서도 완전 몰입형은 아닌 게이머를 위한 Kingston KC3000 PCIe 4.0 NVMe SSD가 있습니다. 이 제품도 마찬가지로 최신 4x4세대 NVMe 컨트롤러 및 3D TLC NAND를 활용하여 한 차원 높은 성능을 제공합니다. 최대 7,000MB/s의 가공할만한 읽기/쓰기 속도를 제공합니다. 512GB–4096GB 용량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단순히 시스템에서 DirectStorage를 지원한다고 해서 즉시 작동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게임 개발자가 그들의 게임이 DirectStorage와 동작하도록 만들어야 합니다.

#KingstonIsWithYou #KingstonFURY

관련 영상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