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영국 사이트를 방문하고 있습니다. 대신 메인 사이트를 방문하시겠습니까?

집에서 모니터를 통해 PVP 슈팅 게임을 즐기는 게이머

PC 조립에서의 광유 냉각

광유 컴퓨팅이 PC 조립 커뮤니티에서 빠르게 성장하는 추세인데, 이는 컴퓨터 구성품을 광유에 담궈서 독특하게 조립하는 방식입니다. 광유는 냉각제로 작용하여, 구성품에서 열을 발산시켜서 냉각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미학적 관점 외에도, 광유 PC 조립은 테크 매니아들에게 매력적인 옵션인 여러 가지 이점을 제공합니다.

조립 시 광유를 사용하는 주요 이점 중 하나는 냉각 능력입니다. 광유는 열 전도성이 높은데, 이는 구성품으로부터 광유로 그리고 주변 공기로 열을 전이시킬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이로써, 과부하가 걸리더라도 성능을 일정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광유는 오랜 시간이 흐르면 증발할 수 있지만, 이 냉각 솔루션은 신뢰성이 높고 오래 지속됩니다.

또한, 소음 감소는 광유의 또 다른 이점입니다. 수냉식 또는 공냉식 등 전통 방식의 냉각 시스템은 엄청난 소음을 일으키는데, 과부하 상태에서는 더욱 그렇습니다. 이와 달리, 광유는 조용히 작동하기 때문에 소음이 없는 게임 체험을 원하는 매니아들에게 아주 좋은 선택입니다.

올바른 오일 유형 고르기

오일에 잠긴 PCIe 카드

광유 PC 조립 과정은 매우 까다로울 수 있으며 어느 정도 기술 지식을 필요로 합니다. 먼저, 전기 구성품에 사용하기 안전한 충분한 양의 광유를 찾아야 합니다. 광유는 불순물이 없어야 하고, 인화점이 높아서 발화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선택할 수 있는 광유는 다양한데, 그 중에서 몇 가지를 소개합니다.

  • 변압기유: 이는 전기 업계에서 절연 처리 및 냉각 목적으로 널리 사용하는 유형의 광유입니다. 독성이 없고 전기 구성품에 사용하기에 안전합니다.
  • 등유: 이는 화장품 및 위생 용품에 널리 사용하는 오일이며, PC 조립에 사용하기에 안전합니다. 독성이 없고 인화점이 높습니다.
  • 식품 등급 광유: 식품 업계에서 사용하며, 전기 제품에 사용하기에도 안전합니다. 또한, 독성이 없고 인화점이 높아서, PC 조립에서 사용하기에 안전한 옵션입니다.

중요한 것은 모든 광유가 PC 조립에 사용하기에 적합한 것은 아니라는 점입니다. 여러 가지 옵션을 조사한 후 전기 제품용으로 특별히 고안된 오일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제조사의 사양을 확인하여 원래 용도에 맞는 안전성 및 적합성을 갖추었는지 확인하십시오.

광유를 첨가하기 전에, 모든 구성품을 깨끗이 하고 건조시켜서 오염 물질 또는 수분이 없어야 합니다. 그런 다음, 구성품을 케이스에 조립한 후 광유를 채우십시오. 광유가 튀거나 흘러 넘치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케이스 밖의 주변기기가 손상될 수 있습니다.

광유 컴퓨팅에서 해결해야 할 가장 큰 문제는 오일 수위가 일정해야 하고 구성품이 완전히 잠겨야 한다는 것입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광유가 증발하거나 누수될 수 있으며, 이는 냉각 성능 저하로 이어집니다. 많은 광유 PC 조립업체가 투명한 플라스틱 용기를 사용하므로 구성품이 항상 완전히 잠겨있는지 여부와 오일 수위를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창의적으로 PC를 조립하고 싶습니까? 이 방법이 귀하에게 맞는 옵션일 수 있습니다. 모든 PC 조립 매니아가 광유의 이점을 고려하여 이를 사용하겠지만, 시각적으로 인상적인 점을 고려하여 광유 PC를 조립할 수도 있습니다. 케이스가 투명하기 때문에 조립 PC를 돋보이게 만들 수 있습니다. 가장 일반적인 방법은 수조를 만들어 이를 조립하는 것입니다. 예, 수조말입니다! 이는 쉽게 만들 수 있는데, 대부분의 수조용 액세서리와 조약돌을 사용하여 만들 수 있습니다. 하지만, 물고기는 안됩니다!

광유 컴퓨팅은 전통 냉각 방식을 대체하는 독특한 대안을 제시합니다. 열 전도성이 높고, 소음 수준이 낮으며, 미학적으로 매력적이기 때문에, 새롭고 흥미로운 도전을 즐기는 테크 매니아 및 PC 조립업체에 매력적인 옵션입니다.

#KingstonIsWithYou #KingstonFURY

Kingston 제품 검색기

Kingston과 함께 시작하면 메모리 선택이 쉽습니다.
35년 이상 쌓아온 전문 지식과 함께 Kingston은 귀하가 확신을 가지고 메모리를 선택하는 데 필요한 노하우와 리소스를 갖추고 있습니다.

시스템/장치별 검색

컴퓨터 시스템 또는 디지털 장치의 제조 및 모델 번호 또는 시스템 부품 번호를 입력하면 필요한 Kingston 제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부품 번호별 검색

Kingston 부품 번호, 유통업체 부품 번호 또는 제조업체의 해당 부품 번호로 검색하십시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