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영국 사이트를 방문하고 있습니다. 대신 메인 사이트를 방문하시겠습니까?

호스팅 서비스 제공업체의 서버실에서 노트북 컴퓨터를 사용하는 여성 IT 엔지니어

한 일류 호스팅 서비스 제공업체의 수요 충족에 도움을 준 Kingston 메모리 및 스토리지

호스팅 서비스 제공업체에 대해 날로 증가하는 전 세계 수요에 대응하기

세상은 그 어느 때보다도 빠르게 변하고 있습니다. 팬데믹은 데이터 센터 이용량을 증가시켰습니다. 이는 기업들이 원격 근로자들을 서로 연결하고 지원할 클라우드 기술에 대해 더 큰 필요성을 갑작스럽게 실감했기 때문입니다. 클라우드 이행의 이러한 증가세로 인해 전 세계 호스팅 서비스 제공업체들의 성장과 확장이 가속화되었습니다. 지난 24개월간 기술 플랫폼에 대한 의존도가 사상 최고 수준에 달하면서 전 세계적으로 더 많은 데이터 센터 공간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습니다. 이 때문에 데이터 플랫폼은 회복성과 신속성을 갖춰야 하며, 호스팅 서비스 제공업체가 이와 같은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서도 그래야만 합니다. 이 작업의 핵심 요소는 바로 믿을 만한 기술 협력사를 확보하는 것입니다.

과제

한 일류 호스팅 서비스 제공업체가 과거 당사의 사업 개발팀에 문의한 적이 있습니다. 이 업체는 유럽 한복판에서 데이터 센터 2곳을 운영하며 20만 개 이상의 고객사를 위해 호스팅을 수행하고 있었습니다. 이 제공업체는 자사 데이터 센터를 최고의 생태계 기준에 맞게 개조하고자 노력하고 있었습니다. 이를 위한 한 가지 기준은 에너지 소비량(전력 소비량 및 방열)을 줄이는 저전압 기술을 갖춘 서버를 구매하는 것밖에 없습니다.

이 업체가 이러한 서비스 수준 및 생태계 관련 노력을 달성하기 위해서는 호환 가능한 모듈을 제공하여 신규 서버 및 기존 서버를 업그레이드하고, 이에 더해 우수한 가용성과 신속한 전달까지 구현할 수 있는 기술 협력사를 만나야 했습니다.

게다가 이 업체는 고객사마다 요구사항이 서로 다르므로, 자사 데이터 센터 내 특정 작업에는 다른 OEM 서버 브랜드가 필요하다는 점 또한 깨달았습니다. 이들의 현행 OEM 플랫폼에는 1세대 프로세서와 몇 가지 이후 버전의 CPU가 탑재되어 있었기 때문에 해당 업체는 서버를 점검하여 최적의 업그레이드를 계획해야만 했습니다.

솔루션

서버 랙의 Kingston DDR5 서버 메모리

당사의 전문가에게 묻기(Ask an Expert) 팀은 이 업체의 데이터 센터 인프라 설계 담당자와 협업하여 서버 점검을 돕고 현행 플랫폼을 평가했습니다. 이들은 Kingston의 무료 Ask an Expert 사전 구성 서비스에 포함될 이후의 변화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당사의 기술팀은 해당 호스팅 서비스 제공업체와 협력하여 이들의 특정 서버 모델 및 권고해야 할 업그레이드 필요를 파악했습니다.

당사는 이들의 시험 환경을 평가하기 위해 당사 브랜드의 DRAM 모듈과 개념 증명(POC, proof of concept) 모듈을 제공했습니다. 시험은 성공했으며 이 호스팅 서비스 제공업체는 당사의 제품 성능, 그리고 당사 제품이 해당 특정 프로젝트의 예산 요건에 부합한다는 점에 만족을 표했습니다. 이후 12개월 동안 몇 가지 산업 공급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그러나 해당 호스팅 공급업체와의 관계 덕분에 당사는 이들과 협업하여 다른 솔루션을 찾아낼 수 있었습니다. 그 결과, 당사는 KSM 서버 프리미어 모듈을 제공하여 이들의 다양한 OEM 서버를 모두 시험했습니다. 이 모듈은 성공적인 검증/시험 과정을 거친 후 최소한의 SKU, 우수한 가용성 및 가격으로 해당 업체의 다양한 서버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도록 이들에게 더욱 풍부한 유연성을 제공했습니다. 이 업체는 이러한 과정을 통해 고객사들에게 서비스를 계속 제공할 수 있었습니다. 서버 메모리가 8GBit 칩에서 16GBit 칩으로 전환했을 때)에 따라, 당사는 전문가에게 묻기(Ask an Expert) 팀의 추가 지원 및 매우 긴밀한 협업을 통해 이 호스팅 서비스 제공업체가 이러한 기술 전환을 잘 따라갈 수 있도록 도왔습니다.

이후 Kingston은 해당 업체가 선호하는 서버 DRAM 협력사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아울러 당사는 기업용 SSD 출시 당시 이들에게 POC를 제공했습니다. 당사는 시험을 성공적으로 마친 후, 현재 해당 업체에 완전한 스토리지 및 메모리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Kingston은 Covid 및 봉쇄(락다운)로 인한 어려운 시기 동안 제품을 안정적으로 공급하여 주요 데이터 센터들을 우선적으로 운영하기 위한 결정을 내렸으며, 미래 지향적 솔루션을 공급함으로써 이 데이터 센터들을 끊임없이 지원하고 있습니다. 가격과 유연성이 모두 합쳐진 당사의 기술 서비스는 경쟁업체들과 비교했을 때 지속적으로 큰 차이를 제공해 드립니다. 당사는 고객사들과의 탄탄한 사업 관계를 구축했으며 믿을 수 있는 조언자입니다.

이로써 이 호스팅 서비스 제공업체는 사업의 지속성을 확보하고, 20만 개 이상의 고객사에게 업계 최고의 서비스를 보장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KingstonIsWithYou

회로 보드 라인 일러스트가 있는 어두운 책상 위의 노트북을 내려다 본 모습

전문가에게 묻기

올바른 솔루션을 계획하려면 프로젝트와 시스템의 요구사항을 이해해야 합니다. Kingston의 전문가들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전문가에게 묻기

Kingston 제품 검색기

Kingston과 함께 시작하면 메모리 선택이 쉽습니다.
35년 이상 쌓아온 전문 지식과 함께 Kingston은 귀하가 확신을 가지고 메모리를 선택하는 데 필요한 노하우와 리소스를 갖추고 있습니다.

시스템/장치별 검색

컴퓨터 시스템 또는 디지털 장치의 제조 및 모델 번호 또는 시스템 부품 번호를 입력하면 필요한 Kingston 제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부품 번호별 검색

Kingston 부품 번호, 유통업체 부품 번호 또는 제조업체의 해당 부품 번호로 검색하십시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