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영국 사이트를 방문하고 있습니다. 대신 메인 사이트를 방문하시겠습니까?

미니 PC에 설치된 Kingston 메모리 및 NV2 SSD의 히어로 샷

Kingston 메모리 및 SSD는 통합자인 APLIGO GmbH의 엄격한 요구사항을 충족합니다

과제

대량 고객 주문으로 APLIGO GmbH는 통합 시스템을 대규모로 배치할 때 필요한 가치, 신뢰, 성능 및 지원을 제공할 수 있는 적합한 메모리 및 SSD 공급업체를 찾게 되었습니다. APLIGO GmbH는 메모리 부족 또는 부실한 스토리지 성능으로 인해 사용자 경험을 저하시키지 않고도 화상 회의와 같은 까다로운 작업의 부하를 해결할 수 있는 PC를 제공해야 합니다.

해결 방법

APLIGO GmbH는 Kingston의 업계 35년 경험을 바탕으로 고품질 제조 공정, 최고의 성능, 신뢰, 직접적인 개인 지원 및 이러한 대형 프로젝트에 가장 적합한 최고의 가격 대비 성능을 달성한 방법을 언급하며 대형 통합 프로젝트를 위해 Kingston 메모리 및 SSD를 선택했습니다.

Kingston은 APLIGO의 요구사항을 충족하는 SATA와 M.2 NVMe SSD 모두를 제공하고 회사의 기술자들이 전문가에게 문의하기 서비스를 통해 Kingston과 신속하게 직접 연락할 수 있습니다.

Kingston 구성품을 장착함으로써 APLIGO는 프로젝트 예산 범위 내에서 적합할 수 있는 첨단 컴퓨팅 환경에서의 까다로운 작업을 해결하도록 설계된 PC를 통해 고객의 대량 요구사항을 충족할 수 있습니다.

APLIGO가 Kingston과 협력함으로써 제품의 스토리지 및 메모리 요구사항을 충족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사례 연구 다운로드

#KingstonIsWithYou

회로 보드 라인 일러스트가 있는 어두운 책상 위의 노트북을 내려다 본 모습

전문가에게 묻기

올바른 솔루션을 계획하려면 프로젝트와 시스템의 요구사항을 이해해야 합니다. Kingston의 전문가들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전문가에게 묻기

Kingston 제품 검색기

Kingston과 함께 시작하면 메모리 선택이 쉽습니다.
35년 이상 쌓아온 전문 지식과 함께 Kingston은 귀하가 확신을 가지고 메모리를 선택하는 데 필요한 노하우와 리소스를 갖추고 있습니다.

시스템/장치별 검색

컴퓨터 시스템 또는 디지털 장치의 제조 및 모델 번호 또는 시스템 부품 번호를 입력하면 필요한 Kingston 제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부품 번호별 검색

Kingston 부품 번호, 유통업체 부품 번호 또는 제조업체의 해당 부품 번호로 검색하십시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