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영국 사이트를 방문하고 있습니다. 대신 메인 사이트를 방문하시겠습니까?

Kingston IronKey USB 드라이브가 꽂혀 있고 한 남자의 손이 키보드를 타이핑하는 노트북의 모습 클로즈업

USB 드라이브가 오늘날에도 여전히 유의미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USB 플래시 드라이브의 진화

GB라는 표시가 있는 USB 드라이브의 3d 그림을 향해 뻗고 있는 손

전 세계 기업 데이터의 60%가 클라우드{{Footnote.A66854}}에 저장되는 이 세상에서, USB 플래시 드라이브는 이제 더 이상 의미가 없다는 것일까요?

그렇지는 않을 겁니다.

20여 년 전, 최초의 USB 플래시 드라이브가 도입된 이후로 개발은 계속되었으며 단순히 파일을 매우 안전한 저장 도구로 저장하고 전송하는 편리한 방법에서부터 그 활용도는 계속 발전해 왔습니다. 사용자 및 조직들은 USB 플래시 드라이브를 통해 사이버 보안에 다방면적으로 접근할 수 있습니다.

이 eBook에서는 주요 업계 전문가 3명과의 담화를 통해 암호화 USB 드라이브가 어떻게 등장하게 되었으며, 클라우드 스토리지 가운데 어디쯤 위치하는지 알아봅니다. 규제와 사이버 위협 양쪽 모두 성장하면서 어떻게 이러한 진화를 촉발하게 되었는지에 대해 토론합니다.

또한 조직이 현재와 미래의 데이터 보안 문제와 함께, 데이터 보안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실용적인 단계를 해결하는 데 이 스토리지의 중추나 다름없는 존재를 찾는 이유에 대해서도 질문을 던집니다.

  eBook 다운로드

#KingstonIsWithYou #KingstonIronKey

Rafael Bloom의 사진

Rafael Bloom

Rafael은 기술 제품,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및 사업 개발 분야의 임원으로 오랫동안 근무해 왔습니다. 그는 수입원을 구축하고 유지하는 것을 핵심 목적으로 삼고 기술과 규제의 변화로 인해 새로 발생하는 조직, 제품 및 의사소통 관련 문제들에 대해 집중적으로 조언합니다. 이렇게 고도로 다양한 분야에는 의도적인 정보 거버넌스 및 규정 준수, 데이터 보호 및 첨단 기술(예: AdTech, 모바일 및 5G, 인공지능(AI) 및 머신러닝)에 정통한 직무 전문가가 필요합니다.

Tomasz Surdyk의 사진

Tomasz Surdyk

Tomasz는 24년 넘게 각국 정부의 IT 보안 부서를 두루 거친 정보 보안, 개인 데이터 및 사이버보안 분야의 업계 유명 인사입니다. 그는 이전에 행정자치부에서 기밀 정보와 개인 데이터를 처리하는 ICT 시스템과 네트워크를 조사했으며, NATO 및 EU에 보안 승인을 받았습니다. 또한 몇 년간 비즈니스 정보와 개인 데이터의 보안을 강화하는 보안 솔루션을 구현하는 전문 기업의 소유주이기도 했습니다.

David Clarke의 사진

David Clarke

David는 Thompson Reuter가 선정한 “영국의 소셜 미디어, 위험 관리, 규정 준수 및 레그테크 분야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이론가 및 사상가 30명" 중 최고 영향력 있는 10명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Kingston Technology의 최고 글로벌 전문가 50명에 선정되었습니다. David는 과거에 글로벌 FTSE 100개 기업에서 보안서비스제공 담당 글로벌 책임자 및 보안 인프라 책임자 등 다수의 보안 관리 직책을 두루 거쳤습니다.

회로 기판 칩셋에 Kingston의 전문가에게 묻기 아이콘

전문가에게 묻기

올바른 솔루션을 계획하려면 프로젝트의 보안 목표를 이해해야 합니다. Kingston의 전문가들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전문가에게 묻기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