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영국 사이트를 방문하고 있습니다. 대신 메인 사이트를 방문하시겠습니까?

랩톱 사용자

방화벽 외부에서 데이터 전송 및 보호

핸드폰을 사용 중인 두 손

팬데믹 때문에 시작된 원격 근무로 인해 매우 민감한 데이터가 그 어느 때보다 더욱 유동성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랩톱에서 USB 드라이브로, 스마트폰에서 태블릿으로, 데이터는 그 어느 때보다 서로 다른 기기 간에 그리고 위치 간에 이동하고 있습니다. 데이터 유동성의 증가로, 심각한 결과를 초래하는 데이터 분실 또는 도난의 기회가 그 어느 때보다 커졌습니다.

원격 근무는 새로운 일상이 되었습니다. 이제, 귀사의 동료들은 여러 가지 기기를 사용해 다양한 위치에서 업무의 세계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귀사의 과제는 보안 위험과 데이터 위반에 조직을 노출시키지 않고 직원의 업무 효율성을 높일 방법을 찾는 것입니다.

유동적인 데이터 보호는 오늘날 세계에서 기업, 정부, 그리고 개개인의 기본적인 요건입니다. 데이터 위반, 해킹, 그리고 인간 요인은 전 세계에서 위협과 위험의 경종을 계속 울리고 있습니다. 데이터 위반과 연관된 소요 비용과 평판 비용은 천문학적으로 높을 수 있습니다. 고급 사이버보안 및 DLP(데이터 분실 보호) 전략 요건은 모두 종속적이고 효율적인 스토리지 및 메모리에 따라 달라집니다.

보안이 되지 않는 USB 드라이브는 민감한 파일 뿐만 아니라 바이러스, 악성 프로그램 그리고 랜섬웨어도 저장하고 전송합니다. 보안이 되지 않는 수많은 USB 드라이브는 오래된 장난감처럼 버려져서 발견되거나 친구 또는 동료들 간에 공유됩니다. 그 다음, 다른 컴퓨터나 기기에 연결되었을 때 알게 모르게 감염시키면서 업무 파일을 전송하는 데 사용됩니다.

AES(Advanced Encryption Standard) 256을 사용하는 암호화된 하드웨어 기반 USB 드라이브는 디지털 데이터를 어떤 위치에서 다른 위치로 전송할 때 필요한 휴대성과 호스트 기반 소프트웨어 암호화보다 뛰어난 암호화를 제공합니다.

디지털 데이터를 전송할 때 필요한 휴대성과 더욱 뛰어난 암호화를 동일하게 제공하기 위해 암호화된 하드웨어 기반 USB 드라이브를 사용하는 것은 원격 근무의 어려움을 해결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보안이 되는 드라이브는 표준 비암호화 버전보다 약간 더 비싼 정도이지만 가치가 높은 데이터를 보호하는 것은 값을 매길 수 없습니다.

하드웨어 기반 암호화를 통해 데이터의 암호가 보호되고 언제 어디서든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기기를 분실하거나 도난당하면, 아무도 암호화된 파일에 접근하지 못할 것이라고 확신할 수 있습니다. 관리되는 모델을 사용해 분실한 USB 드라이브를 원격으로 파괴할 수도 있습니다.

민감한 데이터 전송 시 데이터 보호 및 사이버보안은 어려운 일처럼 느껴질 수 있습니다. 직원이 언제, 어디서, 어떠한 기기로 작업을 할 것인지 결정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되면서 디지털 업무의 요건은 크게 바뀌었습니다. 하드웨어 기반 암호화 USB 드라이브와 엔드포인트 소프트웨어 관리의 올바른 조합은 조직이 조직의 기기를 계속 제어하고 데이터 위반의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접근방식은 EU의 GDPR(일반 개인정보 보호법) 및 뉴욕의 NYDFS(뉴욕 금융 서비스 부서) 등 정부 규정과 관련된 지속적인 규정 준수 정책을 지원합니다.

랩톱에 연결된 USB 드라이브

Kingston의 하드웨어 기반 암호화 USB 드라이브는 조직 방화벽 내외부의 모바일 데이터를 위한 데이터 보호 솔루션을 특징으로 합니다. 완벽한 보안을 필요로 하는 데이터를 보호하도록 설계된 단순하고 사용하기 쉬운 솔루션인 이 드라이브는 특정 산업 표준, 지침 및 규정을 충족하도록 도움을 줍니다. 이 드라이브는 TAA를 준수하고 FIPS 인증을 받았으며, 사용 가능한 최대 용량은 128GB로 기업 사용자부터 정부 기관까지 모두에게 적합합니다.

암호화된 USB 드라이브는 귀사의 요구를 충족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법으로 맞춤화할 수 있습니다. 유일무이하고 없어서는 안 될 드라이브를 만들기 위해 엄선된 기능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일련 번호, 이중 암호 및 고객 로고 등 고객이 가장 자주 요청하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회사 정보뿐만 아니라 회사에 맡겨진 데이터가 안전하고 보안이 되는 것을 보장하기 위해 이러한 단계를 진행해야 하는 다른 이유는 무엇일까요?

#KingstonIsWithYou

회로 기판 칩셋에 Kingston의 전문가에게 묻기 아이콘

전문가에게 묻기

올바른 솔루션을 계획하려면 프로젝트의 보안 목표를 이해해야 합니다. Kingston의 전문가들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전문가에게 묻기

관련 영상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