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영국 사이트를 방문하고 있습니다. 대신 메인 사이트를 방문하시겠습니까?

앞에 송신탑이 서 있는 현장에서 헬멧을 쓰고 일하고 있는 엔지니어의 뒷모습

Kingston IronKey로 현장에서의 전기 통신 데이터 누출 방지

모바일 세계에서의 데이터 보안 유지

점점 커져가는 모바일 세계에서, 전기 통신 제공업체들은 고객에게 동종 최고의 경험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데이터 보안 유지에 대한 신뢰도 제공해야 합니다. 사이버 공격은 증가하고 있으며{{Footnote.A67152}}, 모든 규모의 사업체가 표적입니다. 잠재적 침해에 대해 강력한 방어를 갖추는 것은 사이버 범죄자를 단념시키는 효과적인 수단입니다.

특히 전기 통신 기업의 경우 고객 정보는 매우 민감합니다. GDPR 및 기타 규제 표준에 따르면 업계의 누구도 이 문제를 경시할 수 없기 때문에 데이터 손실 방지는 가장 중요한 사안입니다.

과제

비즈니스 시스템에는 많은 고객 데이터가 있지만, 휴대용 저장 장치를 사용해 데이터를 이동시켜야 할 필요성도 있습니다. 이동 중인 데이터는 기업의 취약 지점인 경우가 많습니다.

주요 EMEA 전기 통신 기업의 직원들은 안전하지 않은 차선책을 방지하기 위해, 안전하면서도 사용하기 쉬운 방식으로 데이터를 전송 및 저장할 수 있어야 합니다. 하지만 불행히도 직원들은 잠재적 결과에 대한 경고를 받은 상황에서도 신속한 차선책을 통해 보안 조치를 우회하는 경우가 너무나 흔합니다.

이러한 이유 등으로 인해, 어떠한 잠재적 솔루션에도 데이터 손실이 있어서는 안 됩니다. 최악의 상황이 발생하는 경우 위험을 완화하기 위해서는 추가적인 방호계층이 필요합니다.

솔루션

데스크탑 PC에 연결되어 있는 IronKey VP50

이를 염두에 두고, Kingston의 전문가에게 묻기(Ask an Expert) 팀은 사용하기 쉬우면서도 안전한 솔루션을 추천했습니다. 당사의 IronKey VP50은 256비트 하드웨어 기반 암호화를 갖추고 있으며, 이동 중인 데이터를 위한 경제적 비즈니스용 보안 USB 드라이브가 필요한 조직에 완벽한 해결책입니다.

견고한 허용 목록 프로세스와 함께 사용하면, 오직 승인된 드라이브만 데이터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암호화 프로세스에 대한 FIPS-197 인증을 기반으로 하는 VP50에는 암호 추측을 최대 10번으로 제한하는 무차별 암호 대입 공격 보호 기능이 있으며(선택적 사용자 지정으로 구성 가능), 이 공격 보호의 마지막 단계는 추가적인 관리자 암호화 삭제입니다. 이는 소프트웨어 암호화 드라이브에서 사용할 수 없는 보안 유형입니다. Kingston의 드라이브에는 강력한 무차별 암호 대입 보호와 더불어 비활성화할 수 없는 상시 암호화가 있습니다.

드라이브가 데이터를 얼마나 잘 보호하고 직원이 선호하는 사용성을 제공하는지를 감안하여, 고위 경영진은 가장 민감한 회사 데이터를 위해 가장 안전한 비즈니스급 드라이브를 도입해야 했습니다. 따라서, FIPS-140-2 레벨 3 인증의 추가 보안 계층을 위해 DT4000G2DM이 선택되었습니다. FIPS-140-2- 레벨 3 장치는 FIPS-197 장치가 제공하는 뛰어난 하드웨어 암호화 알고리즘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물리적 변조, 사용 또는 수정 시도를 좌절시키도록 설계된 고급 물리적 보안 수단도 갖추고 있습니다.

두 사례 모두에서, 각 제품은 Kingston이 드라이브에 구성한 사용자 지정 제품 ID를 사용하여 USB 포트의 안전한 사용을 보장하고 안전하지 않은 차선책 프로세스의 사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 이 사용자 지정 PID를 통해 엔드포인트 관리 소프트웨어는 승인된 USB 드라이브를 인식하고 적절한 ID가 없는 드라이브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데이터를 중앙에서 관리하는 DT4000G2DM과 이 기능을 결합함으로써, 전송되는 데이터와 전송자를 완벽하게 제어하고 감사했으며 위협이 감지되면 잠글 수 있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중앙 제어는 사용 가능한 대부분의 클라우드 서비스에서 중요한 개선입니다.

Kingston의 IronKey 드라이브 포트폴리오와 사용자 지정 및 중앙 관리 옵션 덕분에 이 유명한 전기 통신 기업은 안심할 수 있습니다. 고객 데이터이든 기업 데이터이든 관계없이 데이터는 보호되며, 오늘날의 증가하는 규제 표준을 준수합니다.

#KingstonIsWithYou #KingstonIronKey

회로 기판 칩셋에 Kingston의 전문가에게 묻기 아이콘

전문가에게 묻기

올바른 솔루션을 계획하려면 프로젝트의 보안 목표를 이해해야 합니다. Kingston의 전문가들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전문가에게 묻기

Kingston IronKey에 관한 글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