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영국 사이트를 방문하고 있습니다. 대신 메인 사이트를 방문하시겠습니까?

금융 및 수익 차트 분석이 표시된 디지털 화면

Kingston IronKey는 글로벌 금융 서비스를 어떻게 보호합니까?

전 세계의 금융 서비스 데이터 보안 유지

글로벌 금융 부문에서 활동하는 사람들에게 데이터를 보호하고 전송할 수 있는 능력은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졌습니다. 데이터 보호에 대한 규제 접근 방식이 모두 다른 국제 시장과 거래 블록에서 운영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는 것은 상당히 어려운 일입니다.

물류 문제는 제쳐두고, 오늘날의 세계에서는 금융 분야의 기존 행위자들이 공학적이든 체계적이든 공격의 두드러진 표적이 되고 있습니다. 다른 보안 위험은 민감 데이터가 담긴 스토리지 장치를 기차, 택시 또는 비행기에 두고 내리는 데서 비롯됩니다.

이렇게 공격 벡터가 확대되고 있으며 침해의 결과가 재정 및 평판 모두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우리는 이제 이러한 공백을 메우는 것이 더 이상 열망이 아니라 필수인 단계에 있습니다.

과제

Fortune 500 금융 서비스 조직 중 한 곳은 가장 엄격한 데이터 보호 규정을 준수하여 전 세계에서 솔루션을 확장할 능력이 필요했습니다. 그들은 중앙에서 관리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는 동시에 배포하기 쉬운 솔루션을 원했습니다.

초기 요구사항 이외에도 그들은 안전하지 않은 해결 방법을 방지하고 엔드포인트를 보호하며 소중한 데이터를 보호할 수 있도록 높은 수준의 보안과 사용자 경험을 결합할 수 있는 솔루션이 필요했습니다.

따라서 금융 분야의 이 유명한 기업이 데이터 규정 준수를 보장하기 위해 그들의 요구를 이해하고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는 솔루션을 제공하는 파트너를 찾고 있을 때, 그들은 Kingston을 찾아왔습니다.

솔루션

노트북의 드라이브 바코드에서 빨간색 빛이 깜빡거리고 있는Kingston IronKey D300

이 금융 기관이 당사의 무료 전문가에게 묻기 서비스에 문의한 후, 당사는 그들과 협력하여 요구사항에 대한 철저한 평가를 초기에 제공할 수 있었습니다. 이 솔루션은 전 세계적으로 제공되는 군사 등급 보안을 제공하여 데이터 보호의 일관성을 보장합니다.

Kingston IronKey D300S/SM 암호화 USB 드라이브는 보안, 사용성과 견고한 관리 기능이 적절한 균형 덕분에 선택되었습니다. 이 드라이브는 디지털 서명된 펌웨어를 사용하여 BadUSB와 같은 위협으로부터 완벽히 보호되며, 무차별 암호 대입 공격을 통한 무단 액세스를 방지하기 위해 최소 특성으로 복잡한 암호 보호를 적용합니다.

암호화 및 암호 해독 프로세스는 드라이브 자체에서 수행되므로 호스트 시스템에 흔적이 남지 않습니다. 많은 소프트웨어 암호화 솔루션이 더 경제적이기는 하지만 호스트 시스템의 메모리, 페이지/스왑 파일 또는 최대 절전 모드 파일에서 암호와 드라이브 액세스 자격 증명을 노출하기 때문에 단호한 해커들에게 취약할 수 있습니다.

또한 무차별 암호 대입 공격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10번의 잘못된 시도 후에 드라이브가 잠기고 다시 포맷됩니다. 이러한 보안 기능은 모두 드라이브의 군사 등급 FIPS 140-2 레벨 3 인증을 기반으로 하여, 내장된 추가 변조 및 공격 보호를 통해 데이터를 진정으로 안전하게 보호합니다.

D300S/SM 액세스는 비밀번호 입력을 위한 가상 키보드(옵션)를 통해서도 보호되므로 키로거 및 스크린 로거 위협을 방지하는 데 완벽한 동시에, 직원들은 사용하기가 쉽습니다. 복잡하지 않은 배포를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각 드라이브에 고유한 직렬 바코드가 제공되므로, 어떤 직원이 어떤 드라이브를 가지고 있는지 파악하여 자산을 쉽게 추적해야 하는 조직에 이상적입니다.

드라이브의 관리형 버전은 수천 개의 드라이브에 걸친 드라이브 액세스 및 사용에 대한 중앙 집중식 및 확장식 관리를 추가로 제공하기 때문에 이 버전이 선호되었습니다. 클라우드 기반 또는 온프레미스로 설정되는 “관리”는 비밀번호 강도 및 재시도 횟수 제한 등 드라이브별 정책을 실행하며 관리자가 분실 또는 도난된 드라이브를 원격으로 비활성화하고 분실한 비밀번호를 복구할 수 있도록 합니다.

결과적으로 이 주요 금융 기관은 증가하는 요구 사항에 완벽한 솔루션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배포 및 사용이 간편한 저장 장치를 보유하게 되었습니다. Kingston IronKey 를 통해 이들은 전 세계에서 가장 엄격한 규정을 준수하고 데이터가 안전하게 보호된다는 확신을 갖게 되었습니다.

#KingstonIsWithYou #KingstonIronKey

회로 기판 칩셋에 Kingston의 전문가에게 묻기 아이콘

전문가에게 묻기

올바른 솔루션을 계획하려면 프로젝트의 보안 목표를 이해해야 합니다. Kingston의 전문가들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전문가에게 묻기

Kingston IronKey에 관한 글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