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영국 사이트를 방문하고 있습니다. 대신 메인 사이트를 방문하시겠습니까?

손가락 하나가 공중에 떠 있고 붉은색의 번개 표시가 있는 철탑 그래픽을 가리키고 있는 모습

Kingston IronKey 암호화 드라이브를 이용한 에너지 섹터의 핵심 데이터 보호

데이터 보호는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합니다

에너지 섹터에서는 에너지 산업과 공정, 보유하고 있는 데이터에 대한 집중적인 공격 횟수가 점차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러한 보안 침해는 주요 뉴스로 보도되는 경우가 많으며, 기업의 기능에 영향을 미칠 뿐 아니라 고객에게도 영향을 미치면서 이루 말할 수 없는 재정적 손해와 평판상의 타격을 초래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규제 준수 문제와 보안 침해가 성공할 경우 그에 따른 재정적 처벌까지 합하면 모든 엔드포인트에 대한 철저한 보안이 얼마나 중요한가는 더 말할 필요가 없습니다.

과제

EMEA 에너지 부문의 한 주요 기업에게 사무실에 있든 현장에서 필수 업무를 수행하든 직원들이 계속해서 데이터를 휴대해 사용할 수 있도록 하면서 동시에 엔드포인트를 보호할 수 있는 방법이 필요했습니다. 기존 솔루션은 암호화 하지 않은 USB 드라이브를 사용하는 것이었는데, 이는 쉽게 취약점으로 파악되었습니다.

직원들이 중심 비즈니스 시스템에 연결하지 못하는 경우가 생기는 에너지 기업들의 독특한 사업 운영 방식을 감안할 때, 휴대용 스토리지 장치를 사용하는 것은 반드시 필요한 비즈니스 요구사항일 수 밖에 없습니다.

따라서, 단순한 솔루션처럼 보여도 이 엔드포인트의 보안을 확보하기 위해서는 고려해야 할 다른 사항들도 있었지만 그렇다고 해서 직원들의 이용 편의성을 희생할 수는 없습니다. 겉보기에 엄격하고 폐쇄적인 보안 조치를 취할 경우 덜 안전하고, 추적이 불가능하고, 악의적인 프로그램과 바이러스에 문을 열어주는 우회 방법을 야기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최악의 상황이 벌어지는 경우 리스크를 완화할 수 있는 더 폭넓은 보호층을 쌓아두는 것이 언제나 신중한 방법입니다.

해결책

에너지 기업의 민감한 데이터를 보호하는 IronKey VP50

Kingston의 무료 전문가에게 물어보세요(Ask an Expert) 서비스를 통해 이 대기업 고객사 상담을 진행하고, 군사 등급 보안과 스케일, 비용을 적절히 혼합한 솔루션을 추천해 드렸습니다.

우리는 이 추천 솔루션에서 프로세스 차단 없이 직원들이 데이터를 안전한 방식으로 저장 및 전송할 수 있도록 하고, 동시에 기존에 IT 부서 담당자들의 시간을 끝도 없이 잡아먹었던 맬웨어나 바이러스가 유입되는 것을 막았습니다.

고객사는 Kingston의 IronKey VP50DT4000G2DM 암호화 USB 플래시 드라이브를 이용해 합리적 비용으로 비즈니스 등급 보안 USB 드라이브를 구현하고 전송 데이터에 256비트 AES 하드웨어 기반 암호화를 적용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FIPS-197 레벨 보호를 제공하는 Kingston IKVP50을 이용해 기업에 대해 예상되는 리스크를 기반으로 각기 다른 수준의 보안을 구성하고, Kingston DT4000G2DM까지 확장해 가장 중요한 데이터에 대해서는 FIPS-140-2 레벨 3로 최고 수준의 보안을 제공함으로써 비용 효율을 극대화했습니다.

양쪽 제품 모두 무단 접근 시도가 발생하는 경우 잘못된 시도가 10회 이상 이루어지면 드라이브를 락다운 상태로 전환해 재포맷할 수 있습니다.

추가적인 조치로, 모든 드라이브에서 USB 포트를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고, 화이트리스트를 이용해 안전하지 않은 우회 방법 사용을 막았습니다. 이것도 구체적인 요구사항이었으며, 중앙 관리 프로세스와 결합되는 당사 드라이브의 기능을 이용해 어떤 데이터를 누가 전송하는가에 대해 완전한 통제력과 감사 능력을 확보하고, 위협이 감지되는 경우 범위를 지정해 락다운 상태로 전환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그 결과 이 에너지 기업은 규제 기준을 준수하면서 동시에 수준 높은 공격에 대비해 엔드포인트와 데이터를 안전하게 지킬 수 있게 되었습니다.

#KingstonIsWithYou #KingstonIronKey

회로 기판 칩셋에 Kingston의 전문가에게 묻기 아이콘

전문가에게 묻기

올바른 솔루션을 계획하려면 프로젝트의 보안 목표를 이해해야 합니다. Kingston의 전문가들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전문가에게 묻기

Kingston IronKey에 관한 글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