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영국 사이트를 방문하고 있습니다. 대신 메인 사이트를 방문하시겠습니까?

암호 관리. 화면에 복잡한 암호 메모지들이 붙어 있는 노트북.

패스프레이즈의 이점

우리는 데이터 보안을 유지하기 위해 대소문자, 숫자 및 특수 문자를 혼합하여 이루어진 복잡한 암호에 의지하지만 이러한 복잡한 암호에 수반되는 요구사항은 흔한 좌절감과 빈번한 잠금을 야기합니다.

이제 첨단 기기와 로그인 시스템에서 더욱 우수한 방법인 패스프레이즈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패스프레이즈는 다음의 강력한 조합이라는 이점, 즉 패스프레이즈는 기억하기 쉽지만 인간 또는 컴퓨터가 추측하기 매우 어렵다고 하는 이점이 있어서 기존의 "복잡한" 암호보다 효과적입니다. 따라서 첨단 보안을 위해 패스프레이즈를 NIST 추천 합니다.

복잡한 암호의 문제점

해커는 컴퓨터 하드웨어 마이크로칩을 공격하는 반면 인터넷 네트워크를 통해 데이터를 처리합니다.

IT 및 사이버보안 분야의 기업 리더들은 민감한 데이터 보호를 위한 정책을 실행하고 있지만 이러한 정책에서 일부 엄격한 암호 요구사항은 의도치 않은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많은 직원들은 빈번하게 암호를 변경해야 하는 경우 이전의 암호를 다시 사용하거나 약간 바꾸는 식의 방법으로 쉽게 기억하기 위해 암호의 보안을 약화시킵니다. 사용자 이름 및 암호의 목록이 악용될 때마다 이러한 암호는 결국 사이버 범죄자의 손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해커들은 이러한 실제 암호를 통해 가장 일반적인 암호 수천 개의 무작위 대입 기법을 사용해 보호 데이터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기억의 용이성

암호 입력 양식에 입력된 여러 문자 암호

패스프레이즈는 문자의 복잡한 구성이 아니라 길이에 따른 첨단 보안 이점이 있기 때문에 이는 사람들이 숫자, 문자 및 기호의 순서보다 훨씬 더 기억하기 쉬울 수 있습니다. 패스프레이즈는 노래 가사, 좋아하는 문구, 개인의 좌우명 또는 당사자들만 아는 농담 중 어떠한 것이라도 될 수 있는데, 이러한 것들이 기억할 수 있고 쉽게 입력할 수 있는 패스프레이즈를 이룰 수 있습니다.

해독하기 어려움

패스프레이즈의 길이가 길어질수록 사이버범죄자들은 보다 복잡하게 느끼고 본인의 패스프레이즈가 과거에 노출될 수 있었던 다른 패스프레이즈와 비교할 때 고유한 것일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해커들이 기존의 복잡한 암호를 해독할 때 사용할 수 있는 같은 유형의 무작위 대입 기법은 더 긴 패스프레이즈에 대해 수행하기가 훨씬 더 어려운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강력한 성능의 컴퓨터가 12개 문자 길이의 모든 가능한 암호의 조합을 시도하는 데는 약 몇초가 걸릴 수 있지만, 최소 15개 문자, 특히 띄어쓰기를 포함한 짧은 문장으로 이루어진 패스프레이즈는 해독하는 데 매우 오래 걸립니다. 이러한 종류의 보호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에게 무작위 대입 기법 암호 공격에 대한 보호는 반드시 필요하며, 이는 Apple의 iPhone과 같은 많은 휴대폰을 보호하는 보안 방법입니다. iPhone은 10회 재시도한 후에 데이터를 모두 삭제하고 공장 초기 상태로 재설정합니다.

패스프레이즈로 전환

패스프레이즈 암호가 표시된 노트북의 IKVP50.

현재, 기업 환경의 패스프레이즈 도입을 가로막는 주된 장애물은 기존의 시스템인데, 이 시스템은 문자수의 제한이 짧고 암호 요구사항이 오래되었습니다. 하지만 패스프레이즈는 이러한 모호한 이점 덕분에 Kingston IronKey 고객들이 가장 원하는 기능이 되었습니다. 따라서 IronKey 하드웨어 암호화 플래시 스토리지 제품군에 속하는 많은 기기에 패스프레이즈 기능을 부여하며, 이러한 제품군에는 IronKey Keypad 200(기기 자체의 영문숫자 키패드를 사용), IronKey Locker+ 50 및 Vault Privacy 50 시리즈 USB 드라이브뿐만 아니라 Vault Privacy 80 외장 SSD가 포함됩니다.

이러한 기기를 사용하여 사용자들은 패스프레이즈 모드를 선택하고 길이가 최대 64개 문자인 패스프레이즈를 수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사용자에게 데이터 유출 시도의 보호를 유지하며 길지만 기억할 수 있는 패스프레이즈를 설정하는 유연성을 부여하는 동시에 의미있는 일련의 문자를 기억하는 것만큼이나 쉽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Vault Privacy 50, Vault Privacy 80 외장 SSD, Keypad 200Locker+ 50에 사용할 수 있는 패스프레이즈 기능과 다양한 사용이 편리한 다른 기능을 알아보고 어떤 기기가 데이터 요구사항에 가장 적합한지 결정하며 새로운 최고 보안 기기에 사용할 패스프레이즈를 생각해 두십시오. 다음 단계는 인터넷 암호를 웹사이트에 사용자 지정된 패스프레이즈로 변경하는 것입니다. 심지어 암호 요구사항이 복잡하기 때문에 패스프레이즈는 기억하고 입력하기 쉬우며 유추하기 어렵습니다.

#KingstonIsWithYou

회로 기판 칩셋에 Kingston의 전문가에게 묻기 아이콘

전문가에게 묻기

올바른 솔루션을 계획하려면 프로젝트의 보안 목표를 이해해야 합니다. Kingston의 전문가들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전문가에게 묻기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