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영국 사이트를 방문하고 있습니다. 대신 메인 사이트를 방문하시겠습니까?

랩톱 위에 타이핑하는 손

소프트웨어 암호화 및 규정 준수

주요 보안 위험성이 있는 저렴한 솔루션

규정 준수 요건

데이터 보안은 IT 부서에만 해당되곤 했지만 지속적인 소비자 데이터 위반 때문에 전 세계의 정부들은 개인적으로 식별 가능한 모든 데이터를 암호화하고 보호하기 위해 기업들에게 점점 더 많은 요건을 강요했습니다.

건강 관리 분야의 HIPAA부터 EMEA의 GDPR 및 캘리포니아의 CCPA까지, 보호된 데이터 클래스의 암호화는 규정을 통해 관리되고 있습니다. 규정 및 관련 벌금과 소송 관련 위험성이 급증함으로 인해 지난 3년 이상 동안 규정 준수 조직들이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했습니다.

이러한 변화 때문에 IT 부서들은 보안과 증가하는 비용을 따라가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COVID 팬데믹 때문에 데이터 암호화에 초점을 맞추지 않고 추가적인 하드웨어 및 방화벽 투자에 예산이 소비되고 있습니다.

실제로 Microsoft BitLocker® 또는 Symantec, McAfee 등과 같은 회사들의 엔드포인트 관리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소프트웨어 암호화가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몇몇 기업들과 소비자들은 일부 판매사가 제공하는 소프트웨어 "볼트" 드라이브가 장착된 표준 USB 드라이브 역시 사용합니다.

이 기술적 요약에서 저희는 소프트웨어 암호화, 규정 준수 및 주요 보안 위험성이 있는 저렴한 솔루션에 대해 소비자가 알아야 할 사항에 대해 설명해 드립니다.


백서 다운로드

#KingstonIsWithYou

회로 기판 칩셋에 Kingston의 전문가에게 묻기 아이콘

전문가에게 묻기

올바른 솔루션을 계획하려면 프로젝트의 보안 목표를 이해해야 합니다. Kingston의 전문가들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전문가에게 묻기

관련 영상

관련 기사